정선선 번외편&12일 명동성당 방문기 들어갑니다
1. 정선선통근:무궁화 시트피치
정선선 통근 : 발끝만 달랑달랑
1-1.무궁화호 : 발끝까지 쑤~욱!!! 옆에 여행가방이 찬조출연!
결과 : 정선선 통근열차의 승리!!
증산역에서 작업하던 8000호대.. 이때 화차 1량을 꼬라박기위해 2량이 같이 움직였다.. 나중에 내가 탈 열차가 들어오니까 알아서 지 갈 길 가던... 이놈의 증산역 정차사유는 화차유치&교행인셈이었다..
명동성당서 미사드린 이야기는 간단히 다루겠습니다...
인삼랩핑차량... 메트로 103편성이었으며 제작사는 현대중공업서 1999년에 제작...
명동거리... 주말이면 진짜 복잡하다... 더군다나 외국인들까지 있으니...
명동성당 제대.. 원본은 후래쉬를 까서 먹물에 가깝지만 색보정을 해서 원래분위기에 접근!!!!
세계 최대의 순환선인 서울2호선 노선도...
3개제어방식(저항:성수&신정지선, 멜코&GEC쵸퍼제어, 3VF)을 볼 수 있는 노선이다...
2호선 저항차 이야기는 여행기 시즌1 앞부분에 보면 잘 나와있으니 참조하시길....
서울-천안-청주-증평-충주-제천-단양-영주-안동간 무궁화호.. 이놈타고 천안까지 가서 천안서 새마을로 갈아탄다.. 말하자면 완급결합????
내가 이용햇던 6호차.... 94-95년식 객차였다...
안동행 열차 행선판..
이때 아빠에게 안동행 탄다고 하니 하시던 말씀: 너 청량리역에서 탔냐???? 그래서 쪽팔림을 감수하고 스피커에다 대고 방송을 들려드렸다는...
332호 객차.. 요놈 원조폭탄이었다.. 이놈도 번호를 기억해두길.... 마지막날 대형사고(!)를 치고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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