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던 나의 발자취/07 내일로 奇行

내일로 奇행(7)-경춘선으로의 여행 6. 강촌역의 낙서&수동건널목

북쪽의완행열차 2007. 7. 18. 16:36

강촌역에 도착하니 반겨주는 것은 낙서!!!!! 아주 지 이름하고 대학명을 당당하게 써놨구랴ㅋㅋㅋ

 

 

여기도 낙서가!!!!!! 강촌역에 가본 사람은 알겠지만 역이 터널모양인데 그다지 오래 되지는 않았다.. 아래의 공사준공판이 그것을 말해준다... 공기 95.10.02-98.9.11 내역 : 피암터널 전장 : 148m

 

수동식 건널목&교량..

 

 선로 가운데서 춘천방향으로 찍었다..

 

관광레저도시 춘천 까지는 좋은데 그 밑에 KTX는 뭐꼬?? ㅅㅂ 차라리 경춘선 무궁화호를 넣지......

 

차단기 키가 조낸 크다.... 앵글에 다 안잡힌것을 보니...

 

열차시각표... 저 끈은 나중에 소개하기로....

 

강촌역(피암터널)구내모습..... 터널형 역인 셈이다....

 

앞서 말한 교량 바로 앞에서 한컷 찍었다... 진짜 가운데서 찍으려고 했지만 개될거 같아서 참았다...

 

건널목 모습.... 앞에 자전거를 탄 두 여자의 관계는 사제관계였다.... 너무 다정한 모습이 보기 좋다....

 

건널목에 있던 도르래..

 

진짜 차단기 하나 길구랴ㅋㅋㅋㅋㅋ

 

뒈질 각오를 한 낙서들..... 수도권 명문대학생들의 하는 지랄하고는......

 

어이어이 어떻게 거기다 낙서했어??? 65의 의미는 제한속도다... 즉 65km/h제한이라는 뜻이다...

 

맛있어(?) 보이는 톡깽이들.....살이 토실토실한게 먹음직 하다ㅋㅋ(퍽!!!!!)

 

진짜 너무하다.... ㄱㅅㄲ들 다 기물훼손으로 확!!!!

 

진짜 할 말이 않나오는 신CI폴사인.....

아주 개판이다 서울대,서강대,민족고대,통일연세,애국한양,명지대...... 니들 대갈통속엔 저게 낙서장으로 보이냐!!!!! 이 개18새끼들아!!!!!(욕 ㅈㅅ합니다ㅠ) 확 그냥 공공기물훼손으로 신고해버려?????

거기 빨간라카로 쓴놈! 니집 대문에 그ㅈㄹ로 하면 좋겠냐!!!! 이 ㄱㅅㄲ야!!!!!!

 

진짜 절묘하다 절묘해!!! 자연과 어우러진 경춘선.... 한번 응모 해봐????

 

이때 건널목 조작하는 것을 봤는데 차단기를 돌리는 방식이 아니고 앞에서 주목하라고 한 끈을 댕겨서 차단기를 내리던 것이었다... 

 

마지막주자 진입!!!!!!!! 이 열차 역시 1호차가 군발이열차였다.....

 

하지만 나는 탔었다.... 호송관의 승인을 얻고....

 

글구 이번편에 욕이 많은점 진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소위 명문대학교 다니는 학생들의 낙서가 진짜 못마땅해서 했을 뿐이지 나쁜뜻은 아닙니다..

저도 대학생이지만 저런거 보면 진짜 명문대학교학생이 맞나? 그러한 의심이 듭니다.

글구 한번 낙서하는 놈 걸리면 진짜 대갈통을 따서 뭐가들었는지 확인해보고 싶습니다..(이젠 미쳤군...)

암튼 욕이 많다는점 거듭 사과드리며 계속 즐감해주시길 바랍니다^^